과정요약
· 수강기간: 4주
· 수강료: 400,000원 0원
· 자격증발급비, 컨텐츠 이용료
상장형: 80,000원 / 상장+카드: 90,000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ㆍ (주)비아코/이러닝 에듀퓨어 본부장(오프라인 HRD교육총괄)
ㆍ (사) 한국마술협회 마포지부 교육마술팀장
ㆍ 링크나우 강사클럽(KLC) 교육기획팀장
ㆍ 삼성화재 사원(공채) 및 사내CS강사
ㆍ 삼성SDS멀티캠퍼스 교육사업팀 (중소기업교육담당)
ㆍ (주)해람에듀코리아 교육팀장
병원에 종사하는 의료진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가치 있는 말씨와 태도, 몸가짐을 갖출 수 있다.
체계적인 고객 응대를 통해 효율성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내부직원들의 소통화 화합 도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자가 즐겁게 찾아오는 병원,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병원,환자의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다.
온라인 강의 진도율 60% 이상 달성 시, 수강 기간 내에 온라인 시험에 응시 가능합니다.
온라인 시험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 받으시면 자격증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내에 시간대와 상관 없이 24시간 학습 가능해요.
ㆍ 병원 실무 중심의 교과목 운영과 테스트로 수료 후 병원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하는 인재 양성
ㆍ 병원코디네이터CS 전문가로 활동
수강이 고민되신다면 샘플강의 먼저 확인해 보세요!
01강
오리엔테이션
02강
병원의 서비스 성공 마인드
03강
VIP고객 만들기 기법
04강
통하는 감성커뮤니케이션 스킬
05강
의료인의 서비스 리더십
06강
의료인의 서비스 행동예절
07강
의료인의 고품격 이미지 만들기
08강
환자의 마음을 열어주는 상담스킬
09강
보이지 않는 병원의 이미지, 전화예절
10강
의료인의 WOW기법(M.O.T)
학습자분들이 수강 후 남겨주신 소중한 합격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