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요약
· 수강기간: 4주
· 수강료: 400,000원 0원
· 자격증발급비, 컨텐츠 이용료
상장형: 80,000원 / 상장+카드: 90,000원
정식등록 민간자격증

ㆍ 한국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파트너
ㆍ 한국 능률협회컨설팅 전문위원
ㆍ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
인적,제도적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기여.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경영의 극대화를 위해 직원의 서비스매너 교육 및 관리
온라인 강의 진도율 60% 이상 달성 시, 수강 기간 내에 온라인 시험에 응시 가능합니다.
온라인 시험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 받으시면 자격증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
수강 기간 내에 시간대와 상관 없이 24시간 학습 가능해요.
ㆍ 기업체 사내강사
ㆍ 시설 교육기관 전임, 파트너 강사
ㆍ 기업 서비스 컨설팅
ㆍ 기업체 출강 프리랜서
ㆍ 대학 특강 강사
ㆍ 병원코디네이터 강사
수강이 고민되신다면 샘플강의 먼저 확인해 보세요!
01강
기업 성공의 Key. 고객
02강
컴플레인의 패러다임
03강
컴플레인 속 나의 모습
04강
컴플레인 본질
05강
컴플레인을 통한 관계 이해
06강
좌충우돌 컴플레인 길 찾기
07강
화가 난 고객 진정 시키기
08강
성공적인 컴플레인 기법
09강
컴플레인 9프로세스
10강
전문상담원을 위한 jump up
학습자분들이 수강 후 남겨주신 소중한 합격후기입니다.
후기
자격증 따기는 참 좋은 것 같으나, 여기 교재나 영상을 한번 등록 시켜 놓으면, 바뀐 부분에 대한것은 체크를 안하시는것 같습니다. 보험금 청구 소멸시효는 보험사고가 발생한 날로부터 2년 이내에 행사해야 한다는 법률은 바뀐지가 몇년이 된 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까지 그영상과 그 교재를 쓰고 계시는데, 중간에 포기 할까 하다 반 이상 한 관계로 계속 했습니다. 이런 부분은 신뢰도에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른것도 아닌 , CS강사 자격증에 잘못된 지식을 전달하고 아직까지 , 반영하고, 확인하지 않고, 안이하게 있는 부분은 아쉽기만 합니다.
이 자격증으로 괜찮을까 싶기도 할까라는 생각마져도 들게 합니다. 빠른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
후기
서비스 관련 직종에 종사하다 보니 CS 관련 공부를 늘 해보고 싶었습니다.
교육 과정이 체계적이고, 다양한 예시로 현장 실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많아서
학습하고, 시험보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어요.
후기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꼭 끝까지 해내서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습니다.
후기
여러 사이트들을 통해 cs강사를 취득하고자 검색하였으나 가장 신뢰도 높고 인증된 한국ncs자격개발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자격증들을 편한 시간대에 취득할 수 있었으며 진행과정에 있어서도 만족합니다.
cs강사 취득하고 다니 다른 자격증들이 눈에 들어와 취득할까 합니다.
진행중에 문의도 여러번 드렸는데 전화상담하시는 선생님도 친절하게 상세히 잘 알려주셔서 더욱 만족합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했으며 고객신뢰도1위 브랜드 대상을 받은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앞으로도 다양한 자격 취득할 수 있게 다양한 강의들 개설 부탁드립니다.^^
후기
큰 기대 하지 않고, 직무상 필요로 들었는데
생각보다 내용이 현실적이고 실무자 입장에서 듣고 활용가능한 강의라 만족했습니다.